Żũ ڶ

 

 
작성일 : 13-07-29 22:33
요금은 홈페이지에서 찾을수가 없는데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글쓴이 : Tallinksilja
조회 : 785  
당사는 탈린크실자의 한국판매대리점으로 현지지역에 맞는 특수한 할인요금으로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본사 판매규칙에 따라 할인요금을 공지할수 없음을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탈린크실자 요금은 본사요금보다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으며 문의주시면 빠른시간내에 답변을 드립니다.

 
 

Total 14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14 성인2명 & 어린이 2명 일 경우 디럭스 캐빈 , 코모도 캐빈, 주니어스윗 캐빈 사용이 가능한 지요? Tallinksilja 03-16 358
13 패밀리 캐빈을 사용하기위한 조건은 어떻게 돼는지요? Tallinksilja 03-24 523
12 예약확정서 발급후 현지에서 탑승시 승선료나 유류비를 추가로 내야 하는건가요? Tallinksilja 03-19 525
11 성인4명과 4세미만 어린이는 C ,B, A 캐빈 4인용사용이 가능한지요? Tallinksilja 03-18 470
10 캐빈은 몇인용이 있는지요? 그리고 몇명이 같이 공동으로 사용할 수 있는지요? Tallinksilja 03-03 681
9 탑승은 출발전 얼마전까지 가야하나요? Tallinksilja 01-20 638
8 본사의 온라인예약 요금 보다 더 저렴한 요금을 적용하시는데 요금이 다른 이유는 무엇인지요? Tallinksilja 01-20 844
7 유레일패스 나 스캔패스 이용자 할인 가격이 적용되나요? Tallinksilja 08-06 556
6 차량 (승용차) 탑재도 가능한지요? Tallinksilja 08-05 582
5 석식요금은 어떻게 되는지요? Tallinksilja 07-29 591
4 요금은 홈페이지에서 찾을수가 없는데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Tallinksilja 07-29 786
3 탑승시 예약확인서를 잃어버렸을때 탑승이 가능한지요? Tallinksilja 07-28 573
2 탈린크실자의 요금구성은 어떻게 되어있는지요? Tallinksilja 07-28 882
1 탈린크 실자예약 및 지불, 탑승 절차는 어떻게 진행되는지요? Tallinksilja 07-19 812
 
 
 
 
 

Żũ ڶ